쌍팔련도 외도점 : 제주도 외도, 새로운 맛집
숨겨진 맛집이 많은 제주도 외도에 새로운 신상 맛집 쌍팔련도 외도점이 최근 오픈을 했더라고요!
제주도민이자 직장인인 제가 외도에 생긴 신상 맛집을 다녀왔답니다.
방문하기 전에 지나가면서 봤을 땐 웨이팅이 있고, 영수증 리뷰에서 30분 웨이팅이 있었다는 글을 봤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시간보다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었고,
빈 테이블도 많이 있었답니다.
제주도민과 직장인 여러분께 꼭 추천하고 싶은 이곳은 냉동꽃삼겹살과냉동꽃항정살이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고,
쌍팔련도만의 아기자기하고 특별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냉동꽃삼겹살과 냉동꽃항정살은 특히 제 입맛을 사로잡았답니다.
- 운영시간:16:30 - 24:00 (라스트오더 23:30)
- 정기휴무:매달 4번째 일요일
- 전화번호:0507-1444-1183
- 주소:제주 제주시 우정로 11길 4 1층
쌍팔련도 외도점 : 쌍팔년도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인테리어
이곳의 인테리어는 88년대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벽면을 장식하는 옛날 전화기와 게임기는 단순한 소품이 아닌,
손님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할 것 같아요.
함께 방문한 남편과 전화기와 게임기 등을 보면서 옛날(?) 얘기를 많이 했답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남편과의 대화가 더욱 즐거웠답니다.
쌍팔련도 외도점에 들어서면 느껴지는 분위기와 소품들은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들게 했답니다.
이런 쌍팔련도만의 인테리어 덕분에 이곳은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제주도민과 여행객들의 매력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 같습니다.
쌍팔련도 외도점 : 한정판 냉동꽃항정살과 냉동꽃삼겹살의 매력
이곳의 대표 메뉴인 냉동꽃삼겹살과 냉동꽃항정살은 이름부터 "꽃"으로 특별함이 있습니다.
먼저 냉동꽃삼겹살은 삼겹살이 꽃 모양으로 나오는데, 구워지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긴 삼겹살로 변하는 재밌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원래 알고있는 꽃삼겹살과는 조금 다르지만 냉동 꽃삼겹살만의 식감과 육즙이 정말 맛있습니다.
냉동꽃항정살은 하루에 단 30인분만 판매되는데, 이게 바로 이 집의 인기 비결일 것 같은데요.
한정판매라고 하면 꼭 한 번은 주문해야 할 것 같은 심리를 잘 이용한 것 같아요.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되니 방문해서 남은 수량이 있다면 꼭 미리 주문해 보세요!
냉동꽃항정살은 개인적으로 저는 쌍팔련도에서 처음 본 것 같아서 처음 즐겨보는 메뉴였어요.
메뉴 추천과 가격
쌍팔련도 외도점의 메뉴는 냉동꽃삼겹살과 냉동꽃항정살,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 냉동꽃삼겹살 (주요 인기 메뉴) - 11,800원(160g)
- 냉동꽃항정살 (1일 한정판매) - 11,800원(160g)
- 김치말이국수 - 5,000원
- 볶음밥 - 3,000원
김치말이국수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해주는 단비 같은 메뉴인데,
저는 요즘 냉면보다 김치말이국수의 맛에 빠져있답니다.
한국인의 후식 K푸드 볶음밥은 두 말할 것 없이 너무 좋은 마무리 메뉴였답니다.
방문 팁
- 예약 필수: 특히 주말이나 저녁 시간대는 손님이 많을 수도 있어서 예약이 가능한지 전화문의 한 후 예약이 가능하다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 한정 메뉴 체크: 냉동꽃항정살과 같은 한정 메뉴는 빨리 매진되니, 원한다면 주문을 빨리하는 걸 추천합니다.
- 추억 소품 찍기: 인테리어 소품이 사진 찍기에 너무 좋습니다. 과거로 돌아간 것 같은 순간을 남겨보세요.
제주도 외도에 위치한 쌍팔련도 외도점은 맛과 추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집인 것 같습니다.
냉동꽃삼겹살과 한정메뉴 냉동꽃항정살을 즐기며,
함께하는 지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의 새로운 맛집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집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