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도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다라다랑 2024. 8. 14.
728x90
반응형

제주 외도 조개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안녕하세요, 다라다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주도 맛집은 조개전골로 이미 체인점을 많이 갖고 있는 곳인데요.

네일아트를 하러 방문했는데 네일 해주는 선생님이 제가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니까 요즘 택이네 조개전골이 핫하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렇게 저녁 메뉴를 택이네 조개전골로 추천받아서 다녀왔습니다.

냉삼, 돼지고기, 양고기 등 고깃집으로 많은 제주도 외도동에 조개전골이 생겨서 그런 건지 이렇게 더운 날에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살짝만 늦게 방문했어도 웨이팅을 할 뻔한 제주도 외도 핫한 곳 택이네 조개전골.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300x250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제주 외도 조개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소개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은 스타벅스, 전에 포스팅한 돌다메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단체손님 예약도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조개칼국수, 조개전골을 판매하고 있고, 엄청 커다란 그릇에 나온답니다. 너무 더운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이지만 추운 겨울이나 비 오는 날 와서 먹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은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먹을 수 있으며, 셀프바에는 보리밥과 고추장이 있어서 자유롭게 갖다가 먹을 수 있답니다.


제주 외도 조개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위치, 메뉴 및 주차정보

  • 운영시간 :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라스트오더 : 22:00)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전화번호 : 0507-1316-3399
  • 주소 : 제주 제주시 우정로4길 32 1층
  • 대표메뉴 : 조개칼국수, 조개전골, 스페셜조개전골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은 매장앞에 주차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뉴로는 조개칼국수와 조개전골이있는데 조개전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조개전골을 커다란 솥 같은 곳에 조개들이 나와서 일정시간 끓이고 먹다가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는 음식이고, 조개칼국수는 조개를 먼저 끓이다가 칼국수를 주문하면 그때 칼국수를 넣어주시는 메뉴라고 합니다. 조개전골만 주문해서 먹어봤기 때문에 말로만으로는 무슨 차이인지 크게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그렇게 설명해 주셨답니다.


제주도 외도 조개전골

제주 외도 조개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 외도점 솔직리뷰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육지에서 살 때는 밖에서 먹으면 항상 고기를 먹고 그랬는데, 결혼하고 제주도를 와서는 집에서 가정식을 많이 안 먹고 항상 배달, 외식으로 먹다 보니 기름지고, 고기류를 자주 먹다보니 가끔을 이렇게 조개전골과 같은 해산물이 먹고 싶을 때가 생기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었답니다.

사람이 두 명이라서 아쉬운 점은 음식을 주문할 때 2인분은 늘 애매하는 점인데요. 역시나 두 명이라 조개전골 2인분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조개의 양이 엄청 많았답니다. 그리고 사람이 둘인데 조개를 계속 끓이다 보니 나중에 많이 익은 조개가 질려서 못 먹는 조개도 생겨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비주얼로도 맛으로도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았는데, 그 맛을 온전히 처음부터 끝까지 즐기지 못했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먹고 칼국수 면 사리 추가가 있는데 면 사리 추가에 무료가 있고, 돈을 내고 추가하는 사리가 있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면 사리에 무료라고 되어 있는 건 조개 칼국수를 주문한 분은 그렇게 해서 무료 추가로 해서 드시면 되고 조개전골은 사리를 돈을 내고 추가를 해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도 조개칼국수는 조개전골보다 조개의 양이 좀 적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렇게 사리 추가를해서 조개전골에 칼국수를 넣어서 먹었는데 여기는 조개도 맛있는데, 그 국물에 넣어먹는 칼국수가 정말 너무 맛있었답니다.

너무 오래 익혀서 질겨져 버린 조개가 너무 아쉽고 아까울 만큼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음에 남편과 둘이서 방문하게 된다면 조개 칼국수 2인분으로 주문해서 먹어도 양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일 것 같아서 다음엔 조개칼국수를 먹으러 방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만큼 조개전골의 조개의 양이 엄청 많다는 점. 양이 없어지는 게 아쉬울 만큼 조개의 맛도 꽤 괜찮았다는 점이 제 개인적인 택이네 조개마을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제주도 외도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제주외도점 맛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