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공항근처 오션뷰 카페 외도339(애견동반카페)

by 다라다랑 2024. 8. 18.
728x90
반응형

제주공항근처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 외도339

외도339

안녕하세요, 다라다랑입니다. 제가 처음 제주도에 왔을 때 집 앞에만 겨우 산책정도할 때 저의 휴식처가 되어주었던 곳이 있는데요. 바로 집 앞에 위치하고 있는 외도 339입니다.

외도339는 제가 집에서 산책하기에 딱 알맞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영업시간도 아침 8시부터 저녁 12시까지로 언제든 방문하고싶을 때 방문해도 문이 열려있는 곳이라 참 많이 애정하는 곳이랍니다.

그렇게 많이 애정하는 제 최애 카페 외도339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 : 외도339 소개

외도339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에 더운 날은 더위를 피하면서 추운 날은 추위를 피하면서 바다멍을 할 수 있는 오션 뷰 카페입니다. 또한 다양하게 빵을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하는 빵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고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해서 더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또한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으로 외도339는 반려동물 동반이 될 뿐더러 반려동물 전용존이 있어서 반려동물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 : 외도339 위치, 메뉴 및 주차정보

  • 운영시간 : 08:00 - 24:00(라스트오더 - 23:30)
  • 전화번호 : 0507-1345-0339
  • 주소 :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45
  • 대표메뉴 : 로열밀크티(병음료), 찐한 딸기우유(병음료) 등

외도339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마늘빵이었는데요. 여기 마늘빵이 너무 맛있어서 이모들이 제주도에 놀러 오거나 지인들이 놀러 오면 맛보라고 선물로 사서 줄 정도로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커피도 두 가지의 블렌딩으로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디카페인도 있어서 원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외도339의 경우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 있는데 원래는 주차가 무료였는데, 외도가 점점 핫해지면서 주차를 하고 카페를 이용 안 하고 그냥 가능경우가 생겨서 유료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음료를 사거나 빵을 사면 일정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00x250

제주애견동반카페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 : 외도339 솔직리뷰

처음에 제주도를 내려왔을 때 육지에서 부모님이 자주 놀러 오시고, 지인들도, 친척들도 자주 놀러 왔는데 놀러 올 때마다 빠지지 않고 처음에 꼭 데려갔던 곳이 외도339입니다.

그리고 모두 만족했던 카페이기도 합니다. 물론 가격은 일단 프랜차이즈카페보다는 가격이 좀 나간다고 생각될 수도 있고, 아니면 음료의 양이 좀 적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커피의 맛과 카페의 뷰를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그렇게 소개를 해주고 난 뒤에 이모들은 공항과도 위치가 가까워서 항상 제주도 일정의 마무리를 외도339에서 한답니다. 커피와 빵으로 간단하게 일정을 마무리하고, 카페 앞에 길을 산책하면서 제주도 여행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어디를 다녀도 외도 339만큼 예쁜 바다 뷰를 갖고 있는 카페를 보지 못했다고 할 만큼 정말 오션뷰로, 커피 맛으로, 빵 맛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카페입니다.

저는 강아지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강아지를 보고 싶을 때 외도339를 방문하면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걸 볼 수 있어서 대리 만족도 된답니다.

제가 처음에 방문했을 때에 비해서 빵의 크기가 좀 작아졌다고 느껴지기는 했는데 맛은 여전히 맛있어서 물가대비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하고 맛이 변하지 않음에 감사했답니다.

빵은 마늘빵의 경우 바삭한 마늘빵이 아니라 촉촉한 마늘빵이라 오드랑 베이커리의 마늘빵 못지않은 맛이고, 다른 크루아상 등 빵도 바삭하고 버터향이 가득한 빵이랍니다.

물론 옛날에는 여름에 방문했을 때 바다 앞이기도 하고 그래서 매장 안에서 벌레를 보기도 했는데 그건 바닷가 앞이고, 풀과 자연이 함께 있다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바다 앞에 위치한 카페치고는 외관도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맛도 있고, 바다 멍하기도 좋고, 카페도 커서 적당히 오래 앉아있어도 눈치가 보이지 않고, 중간중간 강아지들도 뛰어다니고 이 모든 풍경이 힐링하기에 정말 너무 좋은 요건들이라서 제가 정말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제주공항 근처의 오션뷰카페, 혹은 반려동물동반 카페를 찾고 있다면 외도339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반려동물동반 카페 외도339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